오늘의캠핑

강원도 강릉 안반데기 치유농원 차박지 본문

캠핑장소개/강원도 캠핑장

강원도 강릉 안반데기 치유농원 차박지

오늘의캠핑 2021. 11. 9. 12:33
반응형

캠핑장소개


별스타그램에서 안반데기 은하수 사진을 보고 무작정 찾아가게된 강원도 강릉 월안반데기 차박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노지 차박은 싫고, 산꼭대기에 있는 쾌적한 캠핑장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ㅠㅠ 그냥 당일치기로 새벽에 다녀와야 하나 고민했지만 한시간동안 구글링을 해서 발견한 차박지! 바로 안반데기 관광농원(최근 안반데기 치유농원으로 이름이 변경됐네요) 이에요. 캠핑장은 아니지만 텐트도 칠수있고, 화장실,개수대를 구비한 차박지를 소개합니다!

 

9월의 안반데기

 


ㅇ 주   소 : 강원 강릉시 왕산면 안반데기1길 203

ㅇ 금   액 : 차박기준 60,000원 (예약금 30,000원), 텐트설치시 추가금 있음 

ㅇ 사이트 : 노지, 농원의 이곳저곳에 주차하여 차박, 텐트설치 가능

ㅇ 입소시간 : 오후2시부터 가능

ㅇ 퇴소시간 : 오전 11시까지 

ㅇ 예   약 : 전화예약 (010 5153 4744 010 8547 4744)

ㅇ 특이사항 : 차박지 이용금액에 산나물 장아찌 한통 포함.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지도로 보는 강릉안반데기 위치

 

 

캠핑장 편의시설


안반데기 치유농원은 말 그대로 농원이다 보니 매점은 없어요. 하지만 최근 찾는사람이 많아지면서 화장실, 개수대가 개선된것 같구요. 등유, 가스, 라면, 소주, 맥주, 햇반, 생수, 과자, 쌈장, 건전지 판매. 가스레인지 불판유료대여 하기 시작했어요. 제가 갔을때는 이런 서비스는 없었는데 많이 편리해 진것 같네요. 다만 아직 전기는 사용할수 없는것 같아요. 


내용출처 : 안반데기치유농원 블로그

 


아침일찍 조각피자와 아메리카노 한잔

 

 

 

 

캠핑장 풍경


안반데기는 풍경이  감동 그자체랍니다. 특히 여름에는 푸른 배추밭이 펼쳐져 있고, 밤에는 은하수를 볼수있어요. 아쉽게도 제가 9월초에 방문했을때는 은하수를 볼수 없었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은하수는 5월부터 8월사이에 가장 잘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8월말쯤부터 배추를 수확하기 때문에 제가 갔을때는 풍경이 훠엉 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정말 예뻤어요.  

배추밭은 볼수없었지만 충분히 예쁜 풍경


감성캠핑 사진도 한장. 찰칵.
은하수보기는 실해했지만 좋았던

 

 

캠핑장 가기전 참고사항


아무래도 한국에서 추운지역에 속하는 강원도 중에서도 산 꼭대기에 있다보니 9월 초였음에도 불구하고 저녁에 너무너뭐무 추워서 핫팩을 3개나 뜯었답니다. 아직 전기를 사용할수 없다보니 핫팩과 침낭으로 버텨야 했고, 바람이 정말 강해서 자기전에 설치했던 소형타프를 해체했어요. 타프를 차량과 연결했었는데 바람때문에 소리가 너무 크더라구요. 텐트를 설치하실 분들은 바람에 강한 텐트를 꼭 가져가시길 당부드려요. 차가 흔들흔들 할 만큼 바람이 강했답니다.듣기로는 8월에도 밤에는 정말 춥다고 하니 두꺼운 자켓이나 패딩을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산길이다보니 운전도 조심!

 

전구도 챙겨가고 매우 부지런했구나

 


그리고 아직 샤워시설까지는 구비가 안된것 같아요. 여름에 가실때는 이부분을 고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샤워실설이나 전기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유명한 캠핑장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혼자서도 잘찍어요


사실 제가 간날은 은하수를 보지 못했어요. 너무 추워서 밖에 있을수 없었을 뿐더러 9월에는 은하수가 잘 안보이기 때문이었죠. 너무 아쉬워서 한번 더! 가보려고 해요. 내년 6월쯤이 딱 좋을것 같은데, 그때까지 금액이 오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캠핑장 가기전 참고사항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구요. 농장 사장님께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니까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시설물 사진도 소개되어 있고, 안반데기의 아름다운 풍경사진도 보실수 있답니다.

https://m.blog.naver.com/sanai4744/222077849408

 

강릉 안반데기 관광농원 차박농장 안내

해발 1,100m 구름위의 땅 비교할 수 없는 맛과 향의 치유 산채농장 강릉 안반데기 관광농원입니다. 안반데...

blog.naver.com

강릉 안반데기 캠핑! 더 많은곳이 생기길 바라며. 모두모두 클린캠핑, 안전캠핑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