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캠핑

충남 태안 꾸지나무골 해수욕장&캠핑장 본문

캠핑장소개/충청도 캠핑장

충남 태안 꾸지나무골 해수욕장&캠핑장

오늘의캠핑 2022. 1. 16. 21:39
반응형

 

 

시 작 하 며

태안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 2시간 내에 도착하면 만날수 있는 꾸지나무골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꾸지나무골 캠핑장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이구요, 얕은 수심과 넓은 해안이 펼쳐져 있어 여름에 가족이 해수욕을 하며 캠핑을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그럼 매력적인 꾸지나무골 캠피장에 대해 알아볼까요?

ㅇ 주   소 :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 산172
ㅇ 사이트 : 데크, 모래사이트
ㅇ 명당사이트 : A데크
ㅇ 애견동반 : 가능
ㅇ 금   액 : 사이트 및 시즌별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ㅇ 입퇴소시간 : 오후2시/오전11시 
ㅇ 예   약 : 홈페이지(아래url)
ㅇ 전화번호 : 010-2637-4592
ㅇ 편의시설 : 매점,치킨&호프,카페
ㅇ 특이사항 : 카라반,트레일러,차박 가능, 갯벌체험 가능

 

 

이미지출처 : @o_o.w.h


이미지출처 : 꾸지나무골 캠핑장 홈페이지

 

 

 

 

 



캠 핑 장 사 이 트 & 편 의 시 설

넓은 해수욕장안에 있는 캠핑장 답게 사이트 갯수는 넉넉하고, 카라반, 트레일러, 캠핑가 입촌이 가능합니다. 또 차박도 가능해요. 사이트는 숲속사이트와 해변가 사이트가 나누어져 있으니 캠퍼님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다만 캠퍼들 사이에서 A데크가 명당자리라고 하니 빨리 가서 선점해야 겠네요!

 

 


 

 

꾸지나무골 캠핑장은 해수욕장안에 위치한 만큼 캠핑장안에 카페와 치킨&맥주를 즐길수 있는 샵이 있답니다. 해수욕하고 난후 마시는 시원한 매주한잔. 캬.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하네요. 사실 캠핑다니면서 가장 힘든게 음식을 준비해서 가는건데요, 물론 먹으려고 캠핑을 가는거지만 가끔은 빈손으로 가서 돈으로 해결하는게 좋을때도 있거든요. 이럴때 정말 치킨,맥주,카페라면 말 다한거겠죠? 게다가 해수욕장이니 주변에서 배달도 가능하다는 사실!

 

 

 

반응형

 

 

즐 길 거 리

꾸지나무골 캠핑장에서는 바지락 체험을 할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기에는 더할나위 없는 곳인것 같아요. 사실 바지락은 체험은 어른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바지락 한가득 담아서 바지락술국도 만들어먹고 바지락 칼국수도 만들어 먹고 또 캬. 소주 땡깁니다.

 

 

이런거 먹고싶다는 뜻_이미지출처 : @o_o.w.h

 

 

 

 

주 변 관 광 지

태안 주변에 관광지가 많은건 다들 알고 계시겠죠? 저는 신두리 해안사구를 다녀왔는데 명성보다는 좀 작은듯 하지만 한국에서 볼수 없는 풍경이라 좋았던것 같아요. 그밖에도 팜카밀레, 안면도 자연휴양림등 가볼만한 곳도 있고 태안빛축제도 있으니 시기가 맞는다면 꽤 볼만 할것 같아요

 

 

 

 

마 치 며

태안의 숨은 명소 캠핑장 꾸지나무골 해수욕장&캠핑장 정보 어떠셨나요? 캠퍼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그럼 꾸지나무골 캠핑장에서 찍은 사진 한장 더 보고 이만 헤어질까요? 캠퍼님들 항상 안전캠핑! 클린캠핑! 함께해요~ 그럼 저는 이만 총총.

 

이미지출처 : @my_elaine_

 

 

http://www.kkujicamping.com/bbs/rwdphoto

 

꾸지나무골해수욕장캠핑장 주변관광지

꾸지나무골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 태안캠핑장, 태안카라반, 태안바닷가캠핑장, 꾸지나무골해수욕장, 해수욕장캠핑, 태안바닷가캠핑, 오션뷰캠핑장, 갯벌, 해루질체험

www.kkujicamping.com

반응형

'캠핑장소개 > 충청도 캠핑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 태안 마검포힐링캠핑장  (0) 2021.11.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