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캠핑

경남 사천 솔섬오토캠핑장 본문

캠핑장소개/경상도캠핑장

경남 사천 솔섬오토캠핑장

오늘의캠핑 2022. 1. 29. 14:42
반응형

 

 

 

캠 핑 장 소 개

요즘 아름다운 캠핑장이 정말 많죠?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마치 외국여행을 온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캠핑장이에요.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오션뷰를 만끽할수 있는 사천솔섬오토캠핑장으로 떠나볼까요?

 

ㅇ 주   소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9-26
ㅇ 사이트 : 파쇄석, 차박가능
ㅇ 명당자리 : B1,4,5,7사이트 (뷰명당) / B12,13,14 (편한명당)
ㅇ 애견동반 : 불가
ㅇ 금   액 : 4만/1박
ㅇ 입퇴소시간 : 오후2시/오전11시 (입소는 오후6시까지)
ㅇ 예   약 : 땡큐캠핑 (매월1일 익월예약오픈)
ㅇ 전화번호 : 010-3851-8005
ㅇ 편의시설 : 무인매점, 소형수영장
ㅇ 특이사항 : 갯벌체험 가능

이미지출처 : @_soo__da

 

 

사천이 어디뭬요

 

 

 

 


캠 핑 장 사 이 트 & 시 설

사천솔섬오토캠핑장은 전체 파쇄석 사이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에 오션뷰를 가장 아름답게 감상할수 있는 사이트는 B사이트 랍니다. 다만  긴 계단을 내려가며 짐을 하나씩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그렇지만 멋진 풍경을 볼수만 있다면 짐을 옮기는 정도 쯤이야!!

 

이미지출처 : @_soo__da

 

이미지출처 : @_soo__da

 



캠핑장내에는 무인 매점이 있어서 간단하게 필요한 것들을 구매할수 있어요. 자신이 구매한 물품을 화이트보드에 적어놓고 가면 다음날 아침 정산하는 시스템이에요. 우리 캠퍼님들이 규칙을 잘 지켜주신다면 아마 무인매점을 계속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겠죠? 모두 그러실거라고 굳게 믿습니다!!

또 캠핑장내에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취사장모두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샤워실에는 드라이기와 선풍기가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답니다. 취사장에는 전자레인지도 비치되어 있고 온수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요.

 


사천솔섬오토캠핑장에서는 갯벌체험을 할수 있는데요. 간조때 물이 빠지기 시작하면 갯벌이 드러나 체험할수 있으니 시간맞춰 도착하면 좋을것 같아요.


 

주 변 관 광 지

경남 사천에는 아름다운 시어로 유명한 시인 박재삼 님의 문학관이 있는데 박재삼님의 연보, 성품, 생활상등을 엿볼수 있어요. 3층건물이라 꾀나 볼거리도 많은것 같아요. 또 조선영조 46년에 건립된  조선시대의 인재들이 모여 학문을 논하던 곳인 호연재도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사천솔섬오토캠핑장 어떠셨나요? 매번 각기다른 캠핑장을 소개하지만 사천솔섬캠핑장은 저역시 꼭 한번 가보고싶은 캠핑장이에요. 그러려면 무려 4시간이나 운전해서 가야하지만 한번 계획해 봐야겠네요. 우리 캠퍼님들도 아름다운곳에서 아름다운 캠핑하시길 언제나 바래봅니다. 안전캠핑. 클린캠핑 화이팅 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