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캠핑

경기 파주캠핑장 본문

캠핑장소개/경기도 캠핑장

경기 파주캠핑장

오늘의캠핑 2022. 2. 4. 16:24
반응형

 

 

캠 핑 장 소 개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직관적인 이름을 가진! 경기도 파주의 캠핑장! 바로 파주캠핑장 이에요. 요즘은 뭐든 직관적인게 대세 잖아요. 감성적인 이름의 캠핑장도 많지만 딱 들으면 딱 알수있는 파주캠핑장으로 떠나볼까요?

ㅇ 주   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518-1
ㅇ 사이트 : 파쇄석 사이트
ㅇ 애견동반 : 불가
ㅇ 금   액 : 6만/박
ㅇ 입퇴소시간 : 오후2시/오전11시 
ㅇ 예   약 : 네이버예약
ㅇ 편의시설 : 매점, 수영장, 트램벌린
ㅇ 특이사항 : 입,퇴실 선착순 / 카라반 및 캠핑카 불가

 

이미지출처 : @mijin8003


서울 위쪽에 위치한 파주캠핑장


이미지출처 : 파주캠핑장 카페

 

 



캠 핑 장 사 이 트 & 시 설 소 개

파주캠핑장 사이트는 전체 파쇄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사이트 옆에 주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실 짐 내려놓고 주차장에 갔다 오는것도 조금 귀찮은 일이기도 하고, 가끔 깜빡하고 덜 내린 짐이 있으면 또 주차장까지 가야하는데 파주캠핑장은 사이트옆에 주차가 가능하니 저처럼 자주 깜빡깜빡 하는 캠퍼에게 편리할것 같네요. 또 사이트 옆으로 율마나무 같은 작고 귀여운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텐풍이 귀염뽀짝 하답니다.

 

이미지출처 : @mijin8003


이미지출처 : 파주캠핑장 카페

 

 

파주캠핑장의 자랑이라면 바로 샤워실 인데요. 샤워실에 개별 샤워커튼이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실 저는 뭔가 아직도 부끄러워서 대중목욕탕도 잘 이용하지 않는데 캠핑장에서 개별샤워가 가능하니 저같은 캠퍼에게는 너무나 딱맞춤인 편의시설인것 같아요.
그리고 매점에서는 아이스크림 스낵류, 얼음까지 캠퍼와 아이들을 위한 물품들을 충분히 구매할수 있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어 간편식들을 먹기에도 정말 편리하답니다. 게다가 수도권 근교인지라 다양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으니 미니멀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이미지출처 : 파주캠핑장 카페

 

 

 

 



주 변 관 광 지

사실 파주는 서울 근교이다 보니 우리에게 익숙한 관광지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유명한 헤이리 마을과 작은 유럽에 와 있는듯한 영어마을이 있어요. 또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퍼스트가든은 아름다운 겨울 불빛축제로 유명하니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퍼스트가든 내부에 자동차 극장도 있으니 연인이 함께하기 정말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그리고  한국의 60년대의 생활모습을 볼수있는 한국근현대사박물관은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흥미로운 전시물들이 가득있어 자녀와 함께 방문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파주캠핑장은 어떠셨나요? 서울근교에 위치한 캠핑장인 파주캠핑장 소개를 마치며 우리 캠퍼님들 언제나 클린캠핑, 안전캠핑 하세요!!!

 

 

 

반응형
Comments